보도자료
media
[신SW상품대상 추천작]비젯 `에스닥 엔터프라이즈 v1.0`
비젯(대표 장건)은 전산·데이터센터 정보시스템의 케이블로 접근하는 행위를 통제하는 직접접근제어시스템(DAMS) ‘에스닥 엔터프라이즈 v1.0(SDAC Enterprise v1.0)’을 출품했다.
..중략..
비젯은 직접접근제어시스템에 포함된 보안파티션 기능 등을 확대해 개인·기업용 보안파티션 제품과 공인인증서 유출방지를 위한 대국민 제품도 출시할 예정이다.
원문보기
비젯 ‘SDAC 엔터프라이즈’, 접속관리·보안감사 시스템
비젯(대표 장건 www.bizet.co.kr)의 ‘SDAC 엔터프라이즈’는 직접접근제어시스템(DAMS)으로 전산실, 서버실 또는 IDC에 위치한 서버, 네트워크, 보안장비 등 정보시스템에 LAN 케이블, 시리얼 케이블 등으로 직접 연결·접근하는 행위 및 작업을 통제·감사하는 것을 목적이다. 정보시스템의 운영, 점검, 유지보수를 위해 필연적으로 발생하는 직접연결 작업 시 대상 장비 접근통제, 명령어 및 프로세스 통제 등의 통제기능과 텍스트 로그 및 동영상 녹화 등의 감사기능을 제공한다.
..중략..
원문보기
비젯, HTS 보안강화 위해 난독화/메모리해킹방지 시장 진출
정보보호전문업체인 비젯(대표이사 장건)은 최근 각 증권사들의 HTS 보안성강화 요구에 대응하기 위해 리버스 엔지니어링(프로그램 역해독) 및 메모리해킹에 차단기능을 동시에 제공하는 B-Guard의 출시와 더불어 난독화 솔루션 및 메모리해킹방지 시장에 진출한다고 18일 발표하였다.
..중략..
한편 비젯은 국내의 대표적인 공인인증기관인 코스콤과 제휴를 통하여 스마트폰 보안시장에 올 초에 진출하여 각 증권사별 스마트폰 증권거래 시스템에 스마트폰 전용 바이러스 백신을 공급하여 왔으며, 이번 난독화솔루션 및 메모리해킹차단제품의 출시와 더불어 금융정보보호 시장 확대에 적극 노력하고 있다.
원문보기
비젯, USB메모리 기반 틈새 시장 공략
보안USB 개발 전문 업체인 비젯은 지난 2003년 3월에 설립, 이후 2004년에 법인 체제로 전환하고 전문 개발업체로의 위상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이 기업은 사용자 인증 관련 시스템을 시작으로 사업을 시작해 지난해 1월에는 국정원에서 발표한 ‘USB 등 보조기억저장매체 관리지침’에 부합하는 시스템인 ‘SafeUSB’와 USB 기반 PKI기반 보안 및 바이러스 백신, 스마트카드 시스템을 개발하고 국내 시장은 물론 대만, 프랑스, 일본 등 글로벌 시장에 발 빠르게 진출해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중략..
원문보기
비젯 ‘세이프USB’ GS인증 획득
비젯(대표 장건)은 보안USB 제품인 ‘세이프USB v1.0’이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로부터 굿소프트웨어(GS) 인증을 획득했다고 15일 밝혔다. ‘세이프USB v1.0’는 서버, 에이전트, 보안USB 등 3계층 구조로 사용자 식별·인증, 지정파일 암·복호화, 저장자료 임의복제 방지, 분실 시 원격삭제 등 국정원 지침에서 원하는 기능을 모두 제공하는 제품이다.
..중략..
원문보기